제목 | [수정] 장바구니가 지워지는 경우 대처법. |
날짜 | 2007.05.01 10:20 |
내용 | 본 공지사항은 2007년 5월 23일 오후 2시 30분에 수정되었습니다. 장바구니가 비워지는 문제로 회원님들께 불편을 드린점 죄송합니다. 금일(5월 23일) 오후 2시 30분 부터 장바구니 프로그램(서버 포함)을 변경하였습니다. * 웹브라우저 개인정보 설정의 높음, 보통높음으로 되어있으면 보통으로 바꿔주세요. 장바구니에 사용되는 쿠키라는 프로그램 값이 생성되지 않아요^^ 혹시라도 또다시 장바구니가 비워지시는 회원님들이 계시면 불편하시더라도 고객센터로 연락 주시면 많은 도움이 되겠습니다. 언제나 최선을 다하는 애니팬시가 되겠습니다. 고맙습니다. -------- 기존 공지사항 ---------- 일부 기업 회원님들께서 장바구니가 비워진다는 리포트가 있었습니다. 장바구니가 지워지는 경우 다음과 같이 설정해 보시기 바랍니다. 1. 익스플로어 > 도구 > 인터넷옵션 을 선택합니다. 2. 일반탭 설정 설정 버튼을 클릭후 나타나는 설정창에서 페이지를 열 때마다(E)로 체크 합니다. 3. 개인정보탭 설정 개인정보탭 선택시 중앙의 고급 버튼 클릭시 나타나는 페이지에서 다음과 같이 셋팅합니다. 상기와 같이 설정하신후에 익스플로러 재시작후 애니팬시 쇼핑몰을 이용해 주세요. 그래도 계속해서 장바구니가 비워지시면 고객센터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고맙습니다. |
목록 | |
다음글 | 택배회사변경(현대택배 → CJ택배) |
이전글 | 5월 신용카드 무이자 할부 안내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