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팬시는 정품만을 사용합니다.
애니팬시
마이페이지주문배송조회 장바구니 고객센터
인기검색어
공지사항
Q&A 물어보세요
종합 사용후기
상품별 사용후기
입금자를찾습니다.
주문,결제,배송
취소,교환,환불
회원관련
상품문의
포인트
기타문의
 
현재위치 > Home > 고객센터 > 알려드립니다 > 종합 사용후기
상품을 사용하신 후기를 올려주세요. (3개월 이내 구매상품만 가능합니다.)
상품별 후기는 1상품당 10point, 주문번호멸 후기는 주문 1건당 100point (사진 첨부시 300point)가 적립됩니다.
주문번호별 후기는 구매내역 페이지를 통해 작성하셔야 자동 적립됩니다.
 
제목 흔한 마이멜로디 덕후의 첫구매
작성자 윤수빈
날짜 2016.11.19 12:49
내용

구매한건 마이멜로디 4사이즈 스티커, 포인트씰스티커, 3포켓파일, 30cm자, 마우스패드를 샀어요! 목요일에 구매했는데 왜때문에 금요일날 바로 온건가요ㅋㅋㅋ 배송 진짜 빨라서 깜짝 놀랐어요!! 당연히 월요일쯤 올거라 생각했는데 어제 도착해서ㅎㅎ 물론 좋지만요! 아 그리고 각각 상품후기를 다 썼는데 포인트씰 스티커는 제가 산 후로 품절인건가요?? 왜 검색해도 안뜨죠?? 제가 사서 품절된거라고 생각하니 기분이 매우 좋군요ㅎ 다른분들이 살까말까 고민할때 산 제가 마지막을 가져간 것만 같은 기분ㅎ 여튼 본격적으로 리뷰를 남겨 볼께요!!

1. 4사이즈 스티커: 사이즈가 4개라서 다방면으로 사용가능해서 유용보스!! 게다가 예쁘기 까지 합니다. 그리고 스티커가 생각보다 얇아서 저는 좋았어요! 이 점 참고해 주세요. 얇아서 다이어리 같은 곳에 붙여도 다음장 넘어갈때 붕뜨고 이러게 없어요!!

2. 포인트 씰 스티커: 내가 사고 품절 돼서 개이득@@ 여튼 조그마해서 다이어리 외엔 쓸 수가 없겠지만 제 목적은 다이어리 꾸미기에 있었으니 괜찮아요!! 게다가 작아서 다이어리 아무곳에나 붙여도 잘 어우러져요!!

3. 30cm 자: 제가 기존에 가지고 있던 30cm자는 펴도 매가리 없이 저절로 접히곤 했어요. 그래서 선을 쭉 긋다가도 실패하는 일이 많았는데, 이 자는 예쁜 건 둘째치고 자를 펴는 각도까지 제가 조절할 수 있고 아무리 흔들어도 자가 저절로 접히지 않아요. 예쁘기도 하고 정말 실용적이랍니다!!

4. 마우스패드: 와 이건 정말 너무 예뻐요. 핑크핑크한 제 책상에도 잘 어울린답니다! 하지만 단점이 있다면야 너무 얇다는거?? 처음에 부메랑인줄 알고 깜짝 놀랐어요. 하지만 예쁘면 장땡@

5. 3포켓 파일: 이건 까먹고 뒷면을 못찍었는데 뒷면의 마이메로 궁둥이가 환상적이예요 정말로. 이건 정말 혁신적이예요. 때리고 싶달까?? 게다가 3개로 포켓이 분류 되기 때문에 유인물종류별로 나눌 수 있고 특히 학생인 저는 과목별로 학습지를 분류할 수 있어서 개이득!!

+ 덤으로 푸 편지지랑 칩앤데일 파일을 보내주셨는데 까먹고 사진을 못찍었네요ㅠㅠ 여튼 덤도 챙겨주시고 사랑합니다
코멘트 화면 숨기기

등록된 코멘트(Comment)가 없습니다.
 
 
이름    비밀번호 
저장
내용
목록  
다음글 잘받았습니다...^^
이전글 ㅎㅎ 감사합니다.
회사소개 이용약관 제휴문의 개인정보취급방침 top home
애니팬시
올더게이트 올더게이트 안전거래 인증서 CJGLS CJGLS
공정거래위원회 스포츠서울 보도자료 현금영수증